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내리는 날이면....

타인의 흔적/시가있는 언덕배기엔...

by 이도화 (비닮은수채화) 2009. 2. 7. 09:18

본문

 

 

 

이렇게 비가 내리는

날에는

우산속에서 따뜻한 그대의

체온을 느끼고 싶다.

 

한쪽 어깨가 다 젖어도

좋으니

어깨를 나란히 하고

우산 속에서 따뜻한 그대의

체온을 느끼고 싶다.

 

약간 차가운 비의 느낌이

그대의 따뜻한 입김으로

내 안경에 안개가 내려도

우산속에서 따뜻한

그대의 체온을 느끼고 싶다.

 

우산 손잡이에서

서로 손을  포개잡고  가슴 떨림을

우산속에서 느끼고 싶다.

 

부딪히는 어깨에서

짜릿함이 전해져오고

내얼굴이 홍당무가 되어도

우산속에서 그대의 따뜻함을

느끼고 싶다.

 

 

                이       향   숙  ...

 

관련글 더보기